자유게시판
빅맨사용법[1]
피파왕쳐보10.17(수)조회 442추천 0비추천 0
피파왕쳐보10.17(수)조회 442추천 0비추천 0
1.상대방이 한골 넣고 빅맨하면 나는 끝날때까지 무조건 팔흔들기 세레머니에 빅맨 날린다. 2.내가 2골 넣었을때 빅맨 날린다. 3.내가 첫골 넣을때는 조용히 넘어간다. 끝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