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호돈신 혹시 침투형 공격수인가요??[3]rank0 백년10.17(수)조회 413비추천 0
지금 라이브 오바메양 은카쓰고있는데
진짜 매우 좋게 쓰고있거든요
침투가 진짜좋고 스피드도 엄청빠르고 골결도 전 괜찮게 쓰고있어서..

공격진 자리 바꾸려고하는데
사실 TT오바메양으로 바꾸면 가장 베스트긴 한데
혹시 남들 많이쓰는 호돈신은 어떨까 싶어서요

오바메양처럼 침투 잘할지도 의문이고
전 오바메양이 강철몸도 있어서 진짜 몸싸움도 거의 안밀렸거든요
0 0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