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글삭 왜하냐? 내 금카 가격좀 올려 달라는데 [2]
콜롬B아10.17(수)조회 292추천 0비추천 0
콜롬B아10.17(수)조회 292추천 0비추천 0
아니 내 금카는 가격이 너무 싸서 불만 사항을 말한건데
왜 삭제하는데
여기 스샷에 보이는 능력치 쓰레기 이런넘 8카가 2억넘는데
내 8카는 2천만도 안한다
이적 시장 니들이 금액 정하지말고 유저가 마음대로 정하게 개선해라
강화확률 쓰레기 이벤트 쓰레기 게임 밸런스 쓰레기 정상인게 단 한개도 없어
거기다 지들이 좋아하는 패키지도 까면 전부 쓰레기만 뜨고 누가 지르고 싶어하냐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