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퇴장 보정?[2]
룽수르10.17(수)조회 276추천 3비추천 0
룽수르10.17(수)조회 276추천 3비추천 0
상대방이 퇴장당하면 도대체가 이길수가 없는 것 같은데 골 더 먹히고 이기고 있어도 역전당하고 체감 똥됨 마치 내 선수가 퇴장 당한거 처럼... 저만 그럼?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