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파 3보다 못한 관리 할꺼면 게임 왜 만들었어? AfricaUnicef10.17(수)조회 864비추천 2
진심 피파 3보다 못해 게임 아니 할꺼면 재대로 만들고 출시 하던가 게임은 엉망이고 서버도 그렇고 애들 욕하는 거 보면 모르겠냐?
시세는 조온 망이고 이 상한 애들이 무슨 1카가 10만 20만 30만 심지어 100만 까지 그거 왜 있는거냐? 
그걸로 돈슨이 돈 버냐? 세시 관리도 게임할때 선수 움직임도 그렇고 그냥 재대로 된게 없어 피온 1.2.3 보다 못하게 나온게 피온4야 
강화도 문제 많고 말 많고 그냥 내가 봤을때는 이 게임 이대로 가다가 금방 피온5 나온다고 하고 문 닫을듯 
아니 피온 5는 나올려나. 모르겠다 

0 2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