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게임 망겜이네...
갈런10.17(수)조회 310추천 1비추천 1
갈런10.17(수)조회 310추천 1비추천 1
이게 게임을 만들다만건지 포기한건지..앵간히 해야지..뭔 ㅅㅂ 나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게임이 유저와의 소통도없고 뻔히 보이는 버그 고치지도않고 머하는건지 알수가 없네 프로그래밍하는놈이 능력이 없으면 바꾸든가 해야지..에휴...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