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정없다는건 거짓말같은데[1]
1017 MirandaCohen8.2(수)조회 313추천 0비추천 1

1017 MirandaCohen8.2(수)조회 313추천 0비추천 1
거짓말같은데가 아니라 거짓말임  3ㄷ1로 이기고있다가 상대팀이 압박쌔지고 그래 압박쌔지는건 그렇다쳐 근데 우리팀선수들 패삑 계속하냐 ㅋㅋ 안하던 패삑을  보정 아다리에 결국 4ㄷ3으로 내가짐   영상이 있어야되는데  넥슨 얘네들이 리플을  다시 못보게 해놔서 올릴수가없네  빼박걸릴까봐~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