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무형
2 돼지바한정판8.2(수)조회 256추천 0비추천 0
2 돼지바한정판8.2(수)조회 256추천 0비추천 0
태클했을떄 볼 소유 확률 높혀진다고 들었는데 아닌가보네요?ㅋㅋ 태클을 어떻게 해야 볼이 저에게 오나요? 아, 스페이스바 태클을 포함이 안되는거죠? 그런거죠?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