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 운영진들 잘들어라
542 GOD바이ZLATAN8.2(수)조회 680추천 1비추천 0

542 GOD바이ZLATAN8.2(수)조회 680추천 1비추천 0
한판에 우당탕탕이 몇번이야 진짜 역겹다.
아다리로 게임 만들거면 개발자들 다 퇴사박고 파칭코나 만들어서 강원랜드로 꺼져
나도 현질 500가까이하면서 이렇게 유저들 농락하고 스트레스만 주는 게임은 처음이다.
유저들 피같은 시간이랑 돈으로 밥처먹고 옷사입고 놀러댕기면서 보답은 못할 망정 역으로 돈만 더 쪽쪽 빨려고 하고있네
내일 정기 점검 때 패치를 하던 니들 좋아하는 잠수함 패치를 하던 아다리 좀 쳐 고쳐라
보정은 신규유저 끌어모아서 니들 삶의 질 쳐 높이려고 하는거  다 알고, 
솔직히 보정 없애는 거까진 바라지도 않는다.
근데 유저들 덕에 여기까지 왔으면 최소 게임을 파칭코처럼은 만들지 말아야지
니들 잘하고 있다고 합리화 하려고 별 쓸데없는 시스템 그만 만들어 진짜 쓰잘데기 없어 
그런거 만들 시간에 제발 게임 엔진이나 똑바로  만들어
너네 잘하는게 뭐냐? 패키지 내는거? 기본도 안되면서 일만 벌리고
유저들 가지고 실험하냐?
지금까지 여러게임을 하면서 이렇게 너네처럼 이슈 대처 못하고 운영 수준 떨어지는 게임은 처음이다.
제발 부탁이다 게임 만드는 개발자들 그위에서 명령질하는 헤더들 진짜 정신 똑바로 차리고
눈쳐뜨고 귓구멍 쳐열고 유저들이 하는 소리 들어라
전부는 못들어줘도 기본은 지켜야지
당장 다바뀌는거 바라지도 않아 조금씩 이라도 좀 고쳐줘라
이번에도 귀막고 모르쇠해서 민심 못잡으면 피파팀 공중분해 당하고 단체로 구조조정 못피한다.
정말 마지막인거같다.
3년 가까이 희로애락을 함께한 게임이라 더 거칠게 얘기한것도 있고 정신 좀 차려서 같이 오래갔으면 하는 마음이다.
아다리로 게임 만들거면 개발자들 다 퇴사박고 파칭코나 만들어서 강원랜드로 꺼져
나도 현질 500가까이하면서 이렇게 유저들 농락하고 스트레스만 주는 게임은 처음이다.
유저들 피같은 시간이랑 돈으로 밥처먹고 옷사입고 놀러댕기면서 보답은 못할 망정 역으로 돈만 더 쪽쪽 빨려고 하고있네
내일 정기 점검 때 패치를 하던 니들 좋아하는 잠수함 패치를 하던 아다리 좀 쳐 고쳐라
보정은 신규유저 끌어모아서 니들 삶의 질 쳐 높이려고 하는거  다 알고, 
솔직히 보정 없애는 거까진 바라지도 않는다.
근데 유저들 덕에 여기까지 왔으면 최소 게임을 파칭코처럼은 만들지 말아야지
니들 잘하고 있다고 합리화 하려고 별 쓸데없는 시스템 그만 만들어 진짜 쓰잘데기 없어 
그런거 만들 시간에 제발 게임 엔진이나 똑바로  만들어
너네 잘하는게 뭐냐? 패키지 내는거? 기본도 안되면서 일만 벌리고
유저들 가지고 실험하냐?
지금까지 여러게임을 하면서 이렇게 너네처럼 이슈 대처 못하고 운영 수준 떨어지는 게임은 처음이다.
제발 부탁이다 게임 만드는 개발자들 그위에서 명령질하는 헤더들 진짜 정신 똑바로 차리고
눈쳐뜨고 귓구멍 쳐열고 유저들이 하는 소리 들어라
전부는 못들어줘도 기본은 지켜야지
당장 다바뀌는거 바라지도 않아 조금씩 이라도 좀 고쳐줘라
이번에도 귀막고 모르쇠해서 민심 못잡으면 피파팀 공중분해 당하고 단체로 구조조정 못피한다.
정말 마지막인거같다.
3년 가까이 희로애락을 함께한 게임이라 더 거칠게 얘기한것도 있고 정신 좀 차려서 같이 오래갔으면 하는 마음이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