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나만 물어보자
276 조셉무리수8.2(수)조회 285추천 0비추천 0
276 조셉무리수8.2(수)조회 285추천 0비추천 0
왜 패널티 부근 2대1패스에서 w 만 누르면  소녀패스가되고 공이 가지도않고 수비수에 갖다 바치고 왜 그런거야???
그냥 s 패스를 해야 뛰어들어오는 공격수 앞으로 패스를 하는거야??? 
s 패스는 그런 의미가 아니잔아???
공격수 앞으로 찔러주는 패스가 w 패스아냐???
예전부터 문제있다 글을써도 왜 반영이 안돼는거야 이유가 뭐냐 
그냥 s 패스를 해야 뛰어들어오는 공격수 앞으로 패스를 하는거야??? 
s 패스는 그런 의미가 아니잔아???
공격수 앞으로 찔러주는 패스가 w 패스아냐???
예전부터 문제있다 글을써도 왜 반영이 안돼는거야 이유가 뭐냐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