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 꼬라지
77 데이비드파컴8.2(수)조회 304추천 0비추천 0

77 데이비드파컴8.2(수)조회 304추천 0비추천 0
2ㄷ2하는데 매치를 왜 병이랑 잡아줌 패스줘도 드리블 쳐 치면서 상대한테 쳐 뺏기고 패스도 안하고 슈팅도 그냥 내가 패스 받으면 넣는건데 구지 지가 차서 
쳐 못넣고 기회를 왜 쳐 날리는거냐 게임이 패작들로 모여있네 아무리 티어가 낮다해도 인간일꺼아니냐 실축 안봤나 내가 팀이 없는상태로 2ㄷ2 배치를 봐서 그런지 
다른사람팀쓰면 퍼터도 없고 맛도 없고 그냥 피파5로 바꿔야지 왜자꾸 질질 끄는거야 피파 관리자 싹다 바꾸고 돈도 이상한데다 쓰고있네 
패키지를 내면 돈이 잘 벌릴텐데 왜 그돈을 지들이 쳐 쓰고 게임발전에 안쓰는건지 답답하네요
쳐 못넣고 기회를 왜 쳐 날리는거냐 게임이 패작들로 모여있네 아무리 티어가 낮다해도 인간일꺼아니냐 실축 안봤나 내가 팀이 없는상태로 2ㄷ2 배치를 봐서 그런지 
다른사람팀쓰면 퍼터도 없고 맛도 없고 그냥 피파5로 바꿔야지 왜자꾸 질질 끄는거야 피파 관리자 싹다 바꾸고 돈도 이상한데다 쓰고있네 
패키지를 내면 돈이 잘 벌릴텐데 왜 그돈을 지들이 쳐 쓰고 게임발전에 안쓰는건지 답답하네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