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발 시세좀 잡아라 !! 무슨 비트코인온라인이냐 !!
436 성남핵주먹8.2(수)조회 294추천 0비추천 0
436 성남핵주먹8.2(수)조회 294추천 0비추천 0
시세가 높으니까 선수 사는 것도 힘들고 살려고 몇 일 돈 모으면 그 이상 오르고 
운영을 좀 제대로 해야하는거 아닌가 ?! 언제까지 비코온라인 만들꺼야 ?! 
하아 
운영을 좀 제대로 해야하는거 아닌가 ?! 언제까지 비코온라인 만들꺼야 ?! 
하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