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노답게임이네 이제 답도 없네...운영하는거 보닌까rank0431 FC엔젤8.2(수)조회 776비추천 0
역시 망게임이네  투자할가치가 없는게임이네 벨런스도 점점쓰레기고 키렉은 계속 걸리고.. 패스 미스는 엄청나게 나오고 무슨게임인줄모르겟네..수비는 역동작 엄청 걸리고 . 무슨 축구를 하는건지 모르겠네... 그냥 접는게 좋겠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