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졸렬온라인이냐?? rank01393 짭발란스4.14(금)조회 322비추천 0
운영을 제대로못해서 간담회했는데 달라진건 더안좋아졌다는거 조작을 개같이 만들어서 주작온라인이라도 해도 과언이아니다 
팩트로 글쓰면 글삭은 그렇게 빨리대처하면서 개소리시전은 지우지도않는다 대체 너네가 뱉은말중에 지켜진게 뭐가있니??? 인플루언서들이 좀 홍보해서 유저들유입됬으면 돈많이 벌게 해주면 좀 게임활성화에 돈투자해서 더 나은 게임을 만들어야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이건뭐 카카오 만큼 지들 배채워주는 개돼지들이라 생각하는데 참 이제껏 돈슨게임하면서 역겹다고 느꼈는데 지금 기**실화되서 더 할말이없다 역겨움을 넘어섰고 선도 넘었어 너넨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