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정만 없애면 평생을 축구게임1위로 남을텐데...
1276 K진조4.14(금)조회 481추천 1비추천 0

1276 K진조4.14(금)조회 481추천 1비추천 0
그 이유를 알면서도 넥슨은 보정을 항상 우선시 한다
보정때문에 겜 할수도 없는 체감발생,말도 안되는 플레이, 패스미스,키렉 등등 많은 문제점이 발생하는데도
넥슨은 무슨 패치를 하는건지 출시 첫날부터 지금까지 달라진게 없음 
오히려 점점 렉은 심해지고 보정은 그냥 대놓고 적용한다
이유는 오로지 매출, 돈벌기 위해 현질 유도만 한다
실력없는 유저들도 이기게 해주기 위해 보정을 하는게 얼마나 무능력한 회사임을 증명한다
보정이 나쁜것은 아니다
모든 게임에 보정을 적용하는데
스포츠게임에서 보정이 적용될때는 점수차이가 많이 났을때 점수차이를 더 벌어지지 않게 보정을 적용하는게 보정에 좋은 예인데
피파라는 게임은 그냥 한팀을 무조건 이기게 해줄려고 보정을 한다
(보정팀한테는 능력치를 얼마나 높여주는지 몸쌈 90도 안되는 멸치도 몸쌈120이 넘는 센터백을 밀쳐낸다)
그러니 보정을 받지 않는 상대방은 맨날 스트레스 받으며 게임을 해야 한다
결론은 실력없는 유저들도 이기게 해주면 계속 겜을 한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피파를 운영하는데
이게 얼마나 무능력한 피파 운영진의 운영방식인가.......
최고의 겜을 넥슨이 최고의 망겜으로 만드는 기술은 전세계 일등이다
너네가 짱먹어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