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운영진들은 잘하는게 글 삭말고는 없나요?rank01324 asdasf11234.14(금)조회 245비추천 0
자유 게시판에 올라오는 욕은 잘관리하시면서 왜 서버는관리를 못하시나요?

여지껏 여기에 쓴 인건비로 서버 관리나좀 하시지

욕을 니들 임의 대로 관리하는것 보다는 욕을 안먹게끔 관리하는게 정상아니냐?

돈을 벌고 싶으면 좀 재대로 해라.

음식 장사하는데  고객이 컴플레인 넣으면 거기다가 무시하는게 답이라고 배웠냐?

박정무는 나이 43 처먹고 죄송합니다라는글을 쓰고 싶냐

나이값좀 해라

신입도 3년이면 잘해 

넌 왜이렇게 한결같니 정무야.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