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진들은 잘하는게 글 삭말고는 없나요?
1324 asdasf11234.14(금)조회 245추천 0비추천 0

1324 asdasf11234.14(금)조회 245추천 0비추천 0
자유 게시판에 올라오는 욕은 잘관리하시면서 왜 서버는관리를 못하시나요?
여지껏 여기에 쓴 인건비로 서버 관리나좀 하시지
욕을 니들 임의 대로 관리하는것 보다는 욕을 안먹게끔 관리하는게 정상아니냐?
돈을 벌고 싶으면 좀 재대로 해라.
음식 장사하는데  고객이 컴플레인 넣으면 거기다가 무시하는게 답이라고 배웠냐?
박정무는 나이 43 처먹고 죄송합니다라는글을 쓰고 싶냐
나이값좀 해라
신입도 3년이면 잘해 
넌 왜이렇게 한결같니 정무야.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