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불만] 윈터 캠프 상자 못 사고 그냥 넘어가신 분?[3]
2644 윈윈동동이4.14(금)조회 548추천 3비추천 0

2644 윈윈동동이4.14(금)조회 548추천 3비추천 0
열쇠는 2월부터 지급해 놓고
상자는 3.30~4.12일 구매할 수 있게 해 놔서
결국 까먹고 그냥 지나갔음.
넥슨의 이런 운영 방식은 이해가 안감. 
대체 며칠을 기다렸다가 상자를 까라는건지
어떻게 신경쓰고 기억하고 상자를 까라는 건가!!!
저 처럼 상자 못 까고 그냥 지나가신 분들 댓글 좀 달아주세요.
열쇠 같은 거 제발 하지 좀 말고 그냥 바로 바로 깝시다. 예?
댓글 3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