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솔직히 피파 재밌긴한데 한국팀만 만나면 하기 싫어짐 [15]
98 삼바른4.13(목)조회 5,402추천 15비추천 0

98 삼바른4.13(목)조회 5,402추천 15비추천 0
재밌게 연승하고 있는데 300억 따리 한국팀만나니까 바로 지고 걍 겜 나감
한국보정 특유의 자석달린 발은 진짜 죽이고싶음
볼 경합 나오면 뺏어도 걍 한국볼 됨 
앞으로 피방에서 한국팀하는 애들 보면 망치로 때릴게 조심해라
댓글 15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