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이제 지친다.... 아마 한동안은 안 돌아 올듯..[1]rank0152 이곳에뜨는별3.19(일)조회 579비추천 0
근데.. 이 넥슨은.. 나 같은 개 호구 유저들이 워낙 많아서 크게 타격이 없을듯. .ㅋㅋㅋ

예전처럼 눕거나.. 유저들이 진짜 눈 딱 감고 ..한달만 겜 안해도 

넥슨은 정신 차리겠지.... 근데 요 한달만 겜 안하는게 안되겟지 ................

진짜.. 딱 50% 정도만 겜 안해도.. 겜 매칭 안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겜 안 돌아 갈 듯 한데 ..

이거 아니면.. 돈슨은.. 정신 안차리고.. 

ㅈㅁ 형은 ... 또 돈슨한테 사주 받아서 

영상 하나 찍고 *** 털겠지................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