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가슴트레핑 왜 쳐하는거에요?rank0216 니코틴로빈3.19(일)조회 256비추천 0
골문에서 d를 입력했는데 일대일 찬스인데 가슴트레핑 처하다 못넣으니까 너무 빡치네요...?커맨드 입력한것도아니고 d인데 이거 뭐 문제있는거임?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