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을 하는데 오류라고 경기가 진행이 안됨
914 베르셀리우스2.25(토)조회 205추천 0비추천 0

914 베르셀리우스2.25(토)조회 205추천 0비추천 0
게임을 하는데 오류라고 경기가 진행이 안됨
피시방에서 게임을 실행해도 오류가 있니 없니 따지고
문의를 하려고 해도
니가 원하는 문의 내용을 찾아야된다고 하시는데
그냥 신고를 없애던가 하시지
힘들게 신고해봤자
결국 답장이 우리가 잘못이 아닌 뭐 서버상태니 유저간의 상태니 이런소리 하실거 아닙니까?
못하면 못한다고 하지 무슨 핑계에 유저 기만을 할려고 하는지 모르겠다
내가 왜 오류였는지 정확하게 설명해달라
23년 2월25일 11시경에 제 플레이 
내가 찾을게 아니라
운영진이 찾아서
나한테 설명해줘야되는게 맞습니다
이래저래 나한테 찾으라고 하지마십시오
일안하는게 자랑이 아닙니다
그래놓고 무슨 마이핀 수집이니 뭐니
***지 마시고요
캐시 쳐버는거말고 일을 뭐하는데요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