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국 **리 좀 없애라 제발
157 딤공2.25(토)조회 188추천 0비추천 0

157 딤공2.25(토)조회 188추천 0비추천 0
아니 ㄹㅇ 장난깜? 한국 좀 어케해봐 **리가 도를 지나친다니까 ㄹㅇ? 이정도면 운영진이 귀 닫는 수준아니냐 무슨 ㅌ차면 다들어가고 쳐 밀리지도 않고 뺏어도 
공 한국한테 가고 결국 반코트 게임하고 쳐지면서 끝나는데 이게 맨날 반복이야 겜 할때마다 무슨 한국 만나서 이긴적이 ㄹㅇ 손에 꼽는다니까? ㅈㄴ 잘해서 비기거나 그냥 ㅈㄴ 쳐맞고 끝나거나 둘중에 하나야 한국만나면 ㄹㅇ 진짜 겜 할맛이 뚝 떨어짐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