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애도기간이라면서 로패는미루고 패키지는 계속냄? ㅋㅋㅋ[1]
382 핥기11.3(목)조회 595추천 3비추천 0

382 핥기11.3(목)조회 595추천 3비추천 0
아니 로패는 미루고 패키지는 계속 내는게 맞나요??
그냥 선택적 애도기간이네 
자기 유리한대로 애도기간 이용해 먹는것 같아서 기분이 더럽네요.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