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래서 오늘 점검 3시까지라고 ?[2]
308 툐온11.3(목)조회 474추천 0비추천 0

308 툐온11.3(목)조회 474추천 0비추천 0
오늘은 또 뭐 이런저런 핑계대면서 점검 안 늘리냐 ?
애도기간이라 로패는 안 하지만 점검하고 패키지는 낼거잖아 ㅜ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