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애도한다며~ 애도는 ** ㅋㅋ 돈 **재끼고싶고
214 춘천닭갈비와외박11.3(목)조회 323추천 1비추천 0

214 춘천닭갈비와외박11.3(목)조회 323추천 1비추천 0
패치는 귀찮고 핑계거리만 찾다가 애도를 인질삼아서 ㅋㅋㅋㅋ 니네가 뭐 할줄아는게 있긴하냐 맨날 뭐 하는거없이 뭐만하면 버그투성이에 ㅋㅋㅋㅋ
애도한다면서 할로윈패키지는 버젓이 ㅋㅋㅋ 능욕하는거냐 ㅋㅋ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