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스 각이 안나오고 슛 각이 안나와도 연결되는게 참[2]
404 주식회사사장님11.3(목)조회 435추천 0비추천 0
404 주식회사사장님11.3(목)조회 435추천 0비추천 0
 박스 안에서 수비 많고 정면에 사람이 있어도 zd 넣고 분명히 차단되는 루트에 패스가 들어가도 연결되는게 참 겜하자마자 빡종하게 만드네 개발자들이 진짜 축구는 보는가 싶기도 하고 
애초에 피파라이센스 종료될 때 까지 뻐기고 E.A 풋볼 온라인 출시하는게 E.A 코리아 목적인건 아는데..... 솔직히 말해서 크래프톤 눈마새 개발하는 과정 보면 진짜 비교되긴 하네요.... 짬으로 보면 비슷할 텐데 밀리는거보면 참.....하기사 E.A코리아가 프로의식이 있었다면 진작에 신형 프로바이스트 엔진으로 고쳤겠지....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