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 축구냐? 야구냐?[1]
1076 히딩크와홍금보11.2(수)조회 270추천 1비추천 0

1076 히딩크와홍금보11.2(수)조회 270추천 1비추천 0
공격수 방향키 드리블로 와리가리치면 수비수는 못 막게 만들어놨고 자동수비 심하게 너프해놨고 땅볼패스는 무슨 빛의 속도로 왔다갔다하게 만들었고
원래 패스할 때 자세가 나쁘면 패스미스도 나야 정상인데 엉터리 자세에서 패스해도 다 들어가고
중거리는 자세 안 잡고 원터치로 갈기면 총알같이 막 들어가게 만들어놨고
그런데 웃기는 건 크로스와 헤딩은 너프해놔서 이젠 헤딩이라는 득점루트는 봉쇄해놨네
이젠 전반전에만 4:3 이런 스코어가 쉽게 나오네
경기 절반 끝났을 때 스코어 4:3이면 그게 야구지 축구냐?
훈련코치라는 이상한 거 도입해서 선수마다의 개성 다 무시되게 만들어서 획일적 축구로 만들더니
이젠 아주 방향키 와리가리치고 탁구랠리하듯 티카타카 패스하다가 틈 잠시 보이면 중거리나 갈기라고 획일적 공격루트를 강제시켜 버리네
축구라는 스포츠를 전혀 이해 못하는 멍청이 제작진이 EA가 옛날에 만든 닌텐도 구닥다리 엔진 갖다가 이리저리 손대다가 아주 코미디 아케이드 축구게임 만들어버렸네
빨리 섭종하고 다른 회사에 라이센스 넘겨라
너희들은 축구게임 만들 줄 모른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