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알팀 이렇게 갈까요?? 아니면 톱에 호날두 은카쓰고[1]
1744 나인뮤지스사랑해11.2(수)조회 316추천 0비추천 0

1744 나인뮤지스사랑해11.2(수)조회 316추천 0비추천 0
싶은데 무슨시즌으로 갈지도 알려주십쇼 ㅠㅠ
키퍼는 8카못사서 7카쓰고잇구요 풀백 누구쓸가요 저 선수들 말고 알려주실분 댓글좀요 레알 잘아시는분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