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ONLINE
프로필
게임소식
커뮤니티
웹 상점
데이터센터
자료실
SPORTS
스쿼드
경기 기록
이적시장
커뮤니티
친구
방명록
구단주 정보
설정
공지사항
개발자 노트
NEXT FIELD
업데이트
이벤트
유저 가이드
신규 전술 가이드
YOUR FIELD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FC톡
친구 초대 게시판
웹 상점
멤버십
스페셜 상점
마이페이지
데일리 차트
선수
팀컬러/감독
랭킹
강화 부스트 도우미
훈련코치/특성 도우미
스쿼드 메이커
스쿼드 피드
다운로드/설치
테스트 구장
Nexon Open API
FSL
넥슨 풋볼
FCA 대회 신청
북중미 축구 라이브
고객센터
6/25(목) 오전 4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추천
자유
팁
질문
클럽홍보
게임 플레이 버그 제보
친구 초대 게시판
자유게시판
목록으로 돌아가기
와 게임하는데
372
걔졋망겜
11.2(수)
조회 180
추천 0
비추천 0
하다가 잘될때는 체감개좋은데 
안될때는 ㅆ ㅣ팔  할머니랑 할아버지가 뛰나 패스도 공받으러도 안가는데 븅@#!##!#@#12신 ㄱ ㅔ임   
이러니까  구단가치를 올릴필요가없다고하지  스텟 50짜리로도 게임 이기는데 
박정무는 게임은 해보면서 보정없다고 드립치는건가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링크 공유하기
0
0
이전글
합-류
다음글
너무 대놓고 보정이다 이게임은 진짜 ㅋㅋㅋ
댓글
0
등록
0
/200
구단주
검색
위로
댓글로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