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Ec 활용
408 떡대훈11.2(수)조회 210추천 0비추천 1

408 떡대훈11.2(수)조회 210추천 0비추천 1
요즘 훈코팩도 많이 나눠줘서 EC 쌓이는데  이거 활용해서 유니폼 많이 만들어 주면 안되나 
쓸모없는 할로윈 유니폼 말고 감성 팀들로 모아서
레알이나 ac밀란도 참가 못한사람 살수있게 만들어주고 
유벤투스 유니폼도 만들어서 상점에 올려놓으면 나쁘지 않을거같은데
인정하면 개추
반박시 니말맞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