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무리 생각해봐도
130 이기헌11.2(수)조회 263추천 0비추천 0

130 이기헌11.2(수)조회 263추천 0비추천 0
옛날엔 진짜 수비  빡 집중하면 한골도 잘 안들어갔는데 
요즘은 어거지로 들어가는기분이 너무 많네요.. 
제가 못해진건지 아님 클린시트가 잘 안나게 패치가된건지..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