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넘들 머지??
1205 사디스트마네11.2(수)조회 291추천 0비추천 0

1205 사디스트마네11.2(수)조회 291추천 0비추천 0
강화터질때마다 무언가를 주네?
850fc 모아서 그 5억~30억 삿는데 30억주고
이번에도 강화터져서 개 빡쳐서  2.5만질러서 연쇄상품구매했는데 20~300억짜리 2개 구매했는데 110억주네 개 나쁜**들
그냥 ** 첨부터 좀 줘라 이것들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