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 접게 만드려고 그러나?[1]
603 FCBayern그자체11.2(수)조회 280추천 1비추천 0

603 FCBayern그자체11.2(수)조회 280추천 1비추천 0
패키지든 보상이든 게임 운영은 더 바랄것도 관심도 없는데 플레이 자체는 개선 좀 시켜주면 안되냐
보정을 없애거나 플레이 오류를 없애거나 개선 좀 시켜라
최근 8시즌동안 프로에 머문적이 없는데 프로 2부에서 계속 허덕이다가 프로 1부 겨우 올라왔더니 바로 5연패 박았다
상대가 부캐일수도 있겠지만 최근 30경기동안  패삑이며 반칙이며 별의별 이상한거 다봤다
선수 능력치에 기반한 게임이면 능력치에 맞게 조정해라 
마네 SPL은카가 보누치 노미니 3카한테 따라잡힌거보고 경악했다
그리고 뮌헨이 패스가 이렇게 안좋은 팀이었는지 4년만에 깨달았다
하루에 게시판에 억까 그만해라 보정 없애라 등 이런글들 많이 보일거다
그냥 자기가 자기 실력을 과대평가해서 자기는 억까당하고 있다라고도 느낄 수 있겠지만
데이터만 봐도 어느정도 답 나온다 저게 백프로가 아니라는것을
스트레스 좀 풀겠다고 게임 시작하면 스트레스만 계속 쌓이고 이게 피파의 묘미인가 싶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