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피파 접을란다
229 나는자욘인이다11.2(수)조회 300추천 0비추천 0

229 나는자욘인이다11.2(수)조회 300추천 0비추천 0
그냥 피파를 안할게요 아니 억까도 정도가있고 하는데 공을 뺏어도 공이 상대한테만가고 골대맞으면 그판 무조건 지고 
기본패스도 미스가 개쩔어서 게임을 못할정도인데 보정이 없다고? 전반엔 잘뛰던애들이 후반 시작하자마자 가만히 서있으면서 있는데 
무슨게임을해 이정도로 유저가 보정이다 뭐다 고쳐다랄고 하면 해야지 그냥 내가 게임을 안해야 스트레스를 안받지 진짜 넥슨아 그냥 
피파 섭종해라 패키지만네서 돈벌생각만하지말고 아님 그냥 넷마블 다시주던지 이정도면 너희가 일안하는거 밖에 안됨 그냥 접음 
뭣같에서 게임 못해먹겠다 유저이야기 귀닫고 니네 뭣대로 할거면 아 진짜 게임 못하겠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