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리, 시조는ㅈㄴ 잘 잡으면서 왜 비매너는 안잡냐?
62 새로고침개느리네10.15(토)조회 278추천 0비추천 0

62 새로고침개느리네10.15(토)조회 278추천 0비추천 0
아~정무랑 넥슨 직원들 인성 문제 있어서 그렇구나~지들도 게임할때 비매너하고 패드립 박고 그러니까 비매너 절대 안잡는거지 ㅋ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