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대리, 시조는ㅈㄴ 잘 잡으면서 왜 비매너는 안잡냐?rank062 새로고침개느리네10.15(토)조회 278비추천 0
아~정무랑 넥슨 직원들 인성 문제 있어서 그렇구나~지들도 게임할때 비매너하고 패드립 박고 그러니까 비매너 절대 안잡는거지 ㅋㅋㅋ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