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 이름이 오프사이드????[2]
301 COYB르윈10.15(토)조회 407추천 2비추천 0

301 COYB르윈10.15(토)조회 407추천 2비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옵사 버그도 못고쳐
축구 룰도 제대로 몰라서 그냥 우리가 맞다 하다가 존 나 쳐 맞고 간담회 하고 나서야 저희가 실수했습니다
하는것들이 이벤트 이름이 오프사이드???
생각머리 있는것들인가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