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국 이상하네요..[2]
55 가페10.15(토)조회 432추천 0비추천 0

55 가페10.15(토)조회 432추천 0비추천 0
감독모드이긴한데..
여태 보면서 이런경우 없었는데 한국팀만 유독이러네요?
골키퍼랑 수비수가 말도 안되는 슛 다 막아버리네요.
(이건 골이다 이건 골이다 하는데 다막는 골키퍼.. +골대맞고..)
한국팀은 그냥 멀리서 중거리 슛 떄리면 들어가고있고
결국 2:3으로 패배.
저도 올은카고 한국도 올은카이던데. (선수들도 꾸린팀)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