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적시장...
1206 FC디딤발10.12(수)조회 831추천 0비추천 0

1206 FC디딤발10.12(수)조회 831추천 0비추천 0
제발  매물좀  바로바로 사고,팔게 해라ㅡㅡ
무슨  갬이  주가반응  하는거도 아니고  아무리  왕서방  맘대루라  하지만 
너무  루지하게  만든다...그리고  피파4 끝물인것  같은데 시뮬도   없으면 좋겠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