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고3 때부터 잘 해왔던 게임인데[2]rank0215 달돋이10.12(수)조회 364비추천 0
이제는 그만 떠날때가 된 거 같습니다.
할 말은 많지만 뭐 회사가 알아서 하겠죠,,,?
다들 즐겜하시고 건강하십쇼!
0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