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식적으로 랭겜 돌릴 땐 구단가치 비슷한 사람끼리 붙여 좀[1]
780 유저기망병shin겜10.11(화)조회 368추천 0비추천 1

780 유저기망병shin겜10.11(화)조회 368추천 0비추천 1
천상계, 심해는 사람이 적으니까 어쩔수 없다치고
중간에 유저 많은 구단은 구단가치 비슷한 사람끼리 좀 붙여 봐
나도 팀 비싼건 아니지만 딱봐도 200억 300억따리
Lh단일팀 한국국대 들고와서 스텟 개무시하는 플레이 당하고
져야하냐????? 니들 상식엔 이게 맞냐??????
평균 오버롤이 10이상 차이나는 애들이 왜 속도로 비등하고 몸쌈이 비등하냐고
Lh 굴리트가 ebs 굴리트 몸쌈으로 털어먹는 거 보면 말도 안나온다 ㅅ1발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