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아진짜 제발 피파좀 잘좀만들어라rank0104 조지클롭10.11(화)조회 326비추천 0
 패널티 라인에서 태클 할떄 공을먼저 건들렸는데....
그게 패널티냐????
아무리 게임이이라고해도 실전으로 판정을해야지
지가 그냥넘어지고  팔들고하면 반칙이여???
그리고 패스가 자동이요???
자동으로 패스를해
아진짜 제발 좀 잘해요
이러다가 피파 유저 없어진다
제발좀 잘좀패치좀해요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