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진짜 넥슨은 봐라 진짜로[2]rank096 simba첼시정점10.11(화)조회 431비추천 1
볼을 막으면 공이 상대방에게 가있고 공을 뺏어도 상대방에게 가있고 ㅅㅂ 어쩌라는거지?그리고 우리를 개 ㅈ으로 아냐?ㅅㅂ 적당히 하라고 적당히 여태까지 수많은 억까 참아왔다 근데 오늘은 못 참겠네 아니 가지가지 하라고 ㅅㅂ 진짜 이거 싹 다 갈아없어봐야됨 이거떔에 내가 우울증치료 받고 있음 억까 ㅈㄴ 심하고 골 먹히면 상대가 욕하고 패드립박고 그거까진 상관없음 근데 나는 억까 맨날 당하는데 나한테는 억까안줌? 나는 왜 맨날 피해자여야 되고 왜 계속 피해자로만 살아야되는지 너무 궁금함 5카 강화 50프로 인데 50프로면 3번했으면 한번은 붙어야되지 않나? 근데 50프로 인지도 이제 확신이 안가겠네 항상 5카 강화하면 다 터지던데 정상인가? 아무리 똥손이라고 해도 패키지에서 안줄거면 강화라도 주던지 교육베컴 5카 3번도전했으면 1번은 주던지 어떻게 한번도 안줌? 그래 강화는 넥슨이 ㅂ신 ㅅ발 정신병자라고 생각하고 이해함 근데 게임은 공평하게 해야지 게임을 스트레스 풀려고 하는거지 기분 더럽힐려고 게임하나? 챗으로 욕을 하면 신고를 해도 안잡아 롤은 잡기라도 함 근데 넥슨은 뭐함? 옛날부터 예 고치겠습니다 예 죄송합니다 이러고 끝 그럼 사람한명 죽여놓고 그 가족한테 가서 예 죄송합니다 하면 끝나? 아니잖아 고칠건 고치고 해야지 맨날 아ㄱ ㅏ리로 예 고치겠습니다 하고 고친거 있음?당연히 있겠지 근데 다 그랬을까? 다 고쳤을까? 과연? 근데 고쳤는데 왜 또 트래핑 실수 패스 삑사리가 계속 나옴? 확실히 고친거 맞음? 진짜 정신좀 차려라 ㅅㅂ 이대로 가다간 진짜 민심 개 떡락해 제발 생각좀하고 말하고 고쳐라 맨날 니 그 아ㄱㅏ리로 고치겠습니다 ㅇㅈㄹ하지 말고 ㅂ신아 

1 1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