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시즌 너무 많아서 접는다[2]169 나어르유8.26(금)조회 254비추천 0
아니 왜 이렇게 시즌이 많음? 현역은 쓰고 싶어도 못쓰네 마이너팀 현역으로 맞추고 싶어도 못맞추고 피파3 때가 좋았다 돈만 챙기려고 하지 말고 생각을 좀 하고 새시즌을 내세요 저는 이만 피파 23으로 넘어갑니다 정 떨어져서
0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