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즌 너무 많아서 접는다[2]
169 나어르유8.26(금)조회 254추천 0비추천 0
169 나어르유8.26(금)조회 254추천 0비추천 0
아니 왜 이렇게 시즌이 많음? 현역은 쓰고 싶어도 못쓰네 마이너팀 현역으로 맞추고 싶어도 못맞추고 피파3 때가 좋았다 돈만 챙기려고 하지 말고 생각을 좀 하고 새시즌을 내세요 저는 이만 피파 23으로 넘어갑니다 정 떨어져서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