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 좀 너무하다
54 네덜란드산참치8.25(목)조회 180추천 0비추천 0
54 네덜란드산참치8.25(목)조회 180추천 0비추천 0
21NG 왜 팀컬러를 그따구로 바꾸냐 이건 좀 너무하다 팀이 사기가 아니라 니들이 그렇게 만들어 놓고 이제 와서 이렇게 해두면 저 스쿼드를 사용하는 사람들만 손해 아님?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