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어케 고침 ㅠㅠ
140 사댱은도댜오는거8.25(목)조회 589추천 0비추천 0
140 사댱은도댜오는거8.25(목)조회 589추천 0비추천 0
몇일전부터 “E_OUTOFMEMORY GPU “NIVIDA GerForce GTX 1050Ti, Driver. nivida-512.15 비디오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해당 에러로 인해 게임을 종료합니다 . 해상도와 그래픽 옵션을 낮추거나 다른 실행중인 어플리케이션을 종료를 권장합니다.”문구 뜨다가, 이제는 아예 안들어가짐
도움 좀 부탁 ㅠㅠ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