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을 어떻게 해야 할까,,
129 콩테뽈8.25(목)조회 190추천 0비추천 0
129 콩테뽈8.25(목)조회 190추천 0비추천 0
다른 계정으로 굴리트 호나우두 적폐 애들 쓰면서 공경 돌리고 랭크 올리다가 현타와서 그냥 낭만으로 게임하려고 부캐 파서 현시즌 토트넘 스쿼드 만들어서 돌리는데 선수가 문제인지 내가 문제인지 시스템이 문제인지 랭크는 프딱으로 떨어지고 도저히 게임을 못할 수준의 팀으로 밖에 안 나온다 
토트넘은 토리미엄으로 선수단도 구데기인데 개비싸고 센터백은 다이어 쓰는데 도저히 낭만으로 안 될만큼 장점이 전혀 없고 좋은 시즌도 없는 피파가 버린 선수고 요리스는 능지가 너무 딸린다... 매번 경기할 때마다 슛은 내가 더 많은데 결정력이 매번 딸려 그리고 요리스는 왜 멀던 없는지 모르겠다 요리스 들고차는 실력은 좋아서 빌드업 된다지만 중단거리는 오른발 의족 수준이라 빌드업 안 돼서 매번 단거리 던지기나 중앙선도 넘기는 스로인 해서 역습 빌드업 하는데 그딴 건 반영 ㅈ도 안 되어있고,, 이 게임은 낭만 챙기려면 랭크도 버려야 되고 랭크 챙길려면 낭만도 버리고 그래봐야 승부조작해서 결국 승률은 5-60퍼센트대로 수렴하니까 걍 버릴 게임 같다 도저히 못 해 먹겠어 이젠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