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볼타[1]
551 아하렌레이나8.25(목)조회 239추천 0비추천 0

551 아하렌레이나8.25(목)조회 239추천 0비추천 0
아니 볼타 서렌을 만들든가 우리팀 다 쳐 나가는데 나도 나가면 왜 기다려야 하는건데 안그래도 지들끼리 싸우고 쳐 나가는거 꼴보기 싫은데 나까지 겜 못하게 하는건
개너무한거 아니냐? 진짜 운영좀 똑바로 해라 라인설정이라도 할수있게 만들고 큐를 잡게 하던가 수비는 끝까지 안해
이게 맞아?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