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패드가 이상해요 설정이랑 안맞음rank0110 동네간짜장8.19(금)조회 202비추천 0
오늘 새벽 3~4시까지 게임 했었음

아침에 일어나서 피파 대낙 처음하고 나서

게임 했는데 패드 설정이 이상함

패드한지 1달 됨

설정은 기본으로 사용 중인데

막상 패드 쓰면 키가 다름.....

a가 슛이고 b가 패스고 y가 뛰는거고... 이거 왜이럼???

설정 커스텀 해서 다시 바꾸고 해도 안됨...


이거 왜이래요???? ㅈㄴ 왜이럼 진짜? 우째야함??

게임 다시시작 몇번 해보고 패드 on/off 엄청 했는데 이럼.. 이거 왜이럼 진짜??

나만 이럼?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