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제발rank0181 표고니8.19(금)조회 247비추천 0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내가 이 피파라는
게임을 하고 있다는 게 너무 자괴감 든다ㅋ

열심히 이벤트 참여하고, 현질해서
좋은 선수, 좋은 팀 맞추면 뭐하나

보정 먹은 lh 단일, 한국한테
비비지도 못 하는 게 현실인데

유저 기만을 숨 쉬듯 하다보니
미안함을 못 느끼는 거 같은데

제발 부탁이니
보정 없애주고, 능력치대로만 반영 해주라..

어떻게 된 게 게임 회사한테 바라는 게
그냥 정상적으로 운영 해달라는 거냐ㅋㅋ

말하다보니까 정말 웃프네
생각이란 게 있으면 제발 반성하길 바란다.

글 삭제 하지 마라
나란 사람 ** 돌면 회사 찾아가서
난동 부릴지도 모르니..

욕 한 자 하지 않았고
유저로써 할 말 한 거다.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