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실적으로 피파는 카드팔아서 돈버는법 밖에없음?
백년9.14(금)조회 383추천 0비추천 0
백년9.14(금)조회 383추천 0비추천 0
피파게임자체가
카드를 팔아서 돈 버는 방법밖엔 도저히없냐??
아무래도 선수나 구단 등 라이센스도 비싸고 그러다보니깐
댓글 0
0/200